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몸에 좋은 맛잇는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8:05

    부추무침 만들기 몸에 좋은 작은 요리



    >


    몸에 좋은 sound식 부추무침을 만들었습니다.주는 사랑이 간 수치가 너무 높다는 진단되어 2개월 거의 매 한가지 상에 올리는 간장 값 내리기에 좋다는 부추입니다리랍니다.대부분의 하나 하루 한끼는 부추와 양배추 요리, 빠짐없이 먹고 있습니다 2개월 간의 노력으로 드디어 간 수치가 궤도에 돌아왔습니다.정상치에 하나 0배 괜찮다 많아요.한가지 중 종합 검진에서 나쁘지 않아서 온 결과는 간 수치 AST 2개 7 ALT 523는 정말 그 때문에 정상 값은 AST, ALT 0~40이라고 합니다.그런데 주고 사랑은 2개 7,523의 결과지 받고 무슨 쿵뵤은에 걸렸는지 알고 2틀은 잠도 못 자고 밥도 거의 못 먹고 사이에 관련된 검색만 욜도욱도한 기억이 있네요 사이에 염증이 생겼을까?간염에 걸릴까?지방간인가? 별의별 생각을 다 했어요.그리고 한개 달 하나 7개 종합 병원에 결과서 가지고 방문 이수하면 입원 수준이라며 응급으로 혈발키 피 검사하고....결국, 염증도 없고 간염도 아닌 고지방 간도 없다는 결론!스트레스와 식생활이 문재이었을까? 큰 편은 아니지만 98,2개 7많이 떨어지고 나쁘지 않다 했죠 그래욜도욱도 운동도 하고 간 수치 내리는데 좋은 야채와 깊이 있는지 싫어하는 제가 과민인지도 욜도욱도 먹기도 했습니다 하나 월 3하나하나 58,89결과 한달 만에 수치는 많이 내려갔네요 그리고 2월 28하나 두달 뒤 다시 검사했지만 28.39매우 정상으로 돌아오게 된 것인 샘이 노력한 흔적이 보인다고 칭찬도 많이 했어요> 이렇게 쉽게 정상으로 돌아갈 수는 쉽지 않다.며칠의 스토리군요.스트레스와 식습관, 그리고 운동이 얼마나 나쁘지 않고 중요한지 새삼 느꼈고, 내 몸을 내가 그렇게 무겁게 죽게 만든 나쁘지 않고, 절실히 느끼면서 내 몸에 대한 소중함을 알게 된 순간이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꾸준히 식생활을 개선하고 마음에 좋은 sound 음식을 먹기 위해 노력 중이군요.


    >


    부추와 몸에 좋은 콜라비를 넣고 버무린 거예요.유아들이 꽤 좋은 느낌의 sound식 뿐만 아니라 주는 사랑을 위한 sound식도 하는 최신식이랍니다.부추 무침


    >


    >


    부추는 먹기 좋게 썰어주시고, 콜라비는 채썰어주세요.


    >


    볼에 자른 부추와 콜라비를 넣습니다.


    >


    제 몸을 위한 가드닝은 약 오랜만에 넣고 매원액을 아주 조금만 넣어줍니다. 참기름도 아주 조금, 식초 약간 참깨와 매운 맛의 고추를 넣습니다.


    >


    그러니까 간단하게 버무리기만 하면 끝이네요.  *^^*


    >


    정 스토리의 간단한 반찬 중, 하과 또는 바로 부추 무침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만.


    >


    부추는 혈액을 깨끗하게 하고 성인병 예방은 물론 비타민도 풍부하게 겸비한 야채라는 별칭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저기야 콜라비는 피로 회복에도 좋고 혈당 수치와 콜레스테롤 수치도 아침 있어 줄 것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 멋진 두개의 야채를 1주 1에 3회 이상은 먹었다는 거야 나의 적신호였다 시간은 2개월 만에 정상으로 돌아갔다는 것은 팩트네요. 이번에 몸에 빨간불이 켜져서 검색하고 알아보면서 제 주위에 간수치가 높은 분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됐는데 간이 식생할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건 절실히 이번에 알았죠.


    >


    이 때 주는 사랑, 최근 11층 야채와 과자를 함께 먹는 중인데, 기름진 음료의 유령은 지금도 내 몸을 지치게 하네요. ( ́;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