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감기증상 축농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1:10


    >


    여름 감기는 개도 안 걸린다는 스토리가 있지만 그래도 가끔 걸리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운명인 것 같습니다.특히 과인이 더운 날 감기에 걸리면 다른 사람들이 시원하게 붙는 에어컨을 피해야 하고, 또 무더운 날과는 반대로 옷을 따뜻하게 입어야 하기 때문에 고통을 많이 받습니다. 그런데 내가 앓고 있는 이번 여름뿐만 아니라 그 모든 것을 꾸준히 하고 있었다면? 이 경우에는 단순한 코감기가 아닌 다른 것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


    코감기와 축농증은 구분할 수 없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둘 다 끊임없이 콧물을 훌쩍이고, 노란 콧물이 자신에게 온다는 점에서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큰차이를낸다고말씀을드리면,이게단기적으로내타입인지아니면장기적으로내타입인지그리고다른타입으로구분이됩니다.단순히 며칠 정도 콧물이 자신감으로 코가 붓는다면 이것은 바이러스로 인한 감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1개월이 지나서 신고한 몇달 몇년간 계속 칠로 코가 막히고 콧물이 자신에게 온다면 이는 감기가 아니라 축농증으로 구별할 수 있습니다.축농증을 앓으면 아무리 코를 풀어도 풀리지 않는 경우가 많고, 코가 막혀서 여러 가지 불편을 겪습니다.


    >


    그렇다면 축농증은 도대체 왜 생기고 봉잉겐 것 1인가요? 사람이 감기에 걸리면 부비강이 부어오릅니다.그로 인해 분비선이 자극을 받아 과도하게 분비물이 흘러 본인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1시적으로 진행이 된 뒤 멈추면 큰 문제가 되지 않기도 있습니다.그러나 부종이 쉽게 빠지지 않으면 공기가 흐르고 분비물이 배출되는 통로가 좁아집니다.그럼 결말은 축축한 환경이 계속되어 세균이 생겼습니다. 이 세균이 원인이 되어 염증을 일으켜 버린 것이 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콧물처럼 몸에 좋지 않은 것이 밖으로 밀려나와 본인일 것이었지만, 만약 염증이 생겨 본인이 된다면 오히려 밖에 본인이 아닌 안에 쌓여 버립니다.


    >


    그러면 이 쌓인 바구니는 자연스럽게 공기의 흐름을 방해합니다. 우리 몸은 원래 코로 공기를 가져와 뇌에 쌓인 열을 식히는 것입니다.하지만 공기의 흐름이 방해되면 뇌의 열은 식지 않고 과열된 상태를 유지하게 됩니다만. 그렇게 되면 자고 일어났을 때 머리가 아프거나 불편하거나 해서 현기증이 일어날 수도 있고, 노화는 체력이 떨어져 무기력해질 수도 있습니다.또 이런 콧물이 심해지면 목에서 sound로 옮겨져 구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


    이것만으로도 끝이 아닙니다. 이러한것들로인해단순히생활에불편을준다는의견을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저 안에는 코골이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코골이가 심해지면 구강호흡에 의해 혀의 뿌리가 기도를 막고, 자는 동안 숨을 멈추는 수면무호흡증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수면 무호흡증이 발생하면 수면 중에 순식간에 호흡이 멈춰 치매 자신의 뇌와 관련된 질병에도 노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처음 발견했을 때 올바르게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저희 병원에서는 저런 일로 고통 받는 분들을 위해 자신에게 올바른 케어를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방법으로 치료를 도와드리는 것이 아니라 다소 간단한 방법으로 케어하고 있습니다. 코의 고유한 기능을 해치지 않고 보존적으로 치료하고 있기 때문에 이전보다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


    저희 병원에서는 이미 어혈을 풀고 계십니다. 그로 인해 뇌에 쌓인 열을 식힐 수 있게 될 것입니다.또 쌓인 고름은 색션을 통해 시원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침이나 한약 등을 이용하여 부은 부비동과 비점막을 진정시킵니다.단순히 관리를 하는 것이 아니라 붓기 자체를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은 한번만 해도 예전보다 나빠진 모습을 발견할 수 있게 되거든요.하지만 오랫동안 나쁘지는 않다고 괴롭힘을 받아온 만큼 끈기 있게 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그래서 아프지 않고 코감기 증상과 같지 않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비식한의원에 상담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