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리핀 화산 폭발 세부 위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0:39

    >


    필리핀 마닐라 공항은 폭발로 인해 운행을 중지하고 있었다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필리핀 화신 및 지진조사소는 팔화산의 분출 활동이 급격히 확산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조사국은 전날 화산 경계 수위를 5단계 중 4단계로 조정해서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정세였다 필리핀 수도 마닐라 근교의 탈화산이 주민들에게 피난명령이 내려진 것에 대해 전문가들은 또 다른 위험·폭발이 잇따를 가능성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이는 수시로 뿔 또는 물 하나 안에 화산이 폭발할 수 있다는 뜻이었다. 레쟈싱토소리는 것 조사소 소장은 이날 DZMM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조사국이 지난 2019년 3월 28개에서 타는 화산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이 기둥에 걸쳐서 활동이 급속히 고조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또 앞으로 팔화산이 마그마가 분출하여 지진이 발생하여 땅이 갈라질 수 있다고 예상했습니다. 실제로 13하나 이른 오전 탈 화산 분화구에서 용암이 분출했습니다.


    >


    그는 "최악의 시 연봉인 리오는 화산이 화산재만 아니라 화성산 석을 마스크 호 넘어까지 분출하고 마그마가 대량으로 분출되 그이츄이""우리의 관측으로는 도우고웅가스 구름과 화산재가 수평으로 움직이고 분화구에서 하나 4km까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또 한 지진활동으로 인해 마스크 호수에서 "화산 쯔봉인미가 일어날 수도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약 60km 떨어진 마스크 화산은 하나 2일 오후, 폭발을 일으켰다. 필리핀 당국은 인근 3개 마을 주민들에게 강제 대피령을 내렸다. 세부 위험은 화산이 폭발한 장소에서 수백 km 떨어져 있어 위험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


    필리핀 항공당국은 마닐라 공항 활주로 등에 화산재가 떨어져 항공기 운항을 무기한 중단하고 가면화산도를 영구위험 택지로 선포해 일반인의 접근을 차단했다. 마닐라 국제 공항은 12일 오후부터 13일 오전 11시 30분 기준으로 비행기 이착륙이 금지된 상태였다 말레이시아항공, 에어아시아 등은 필리핀 마닐라 노선의 운항이 중단됐다고 밝혔다. 한편 타알 화산은 수억년 전에 폭발한 분화구에 1977년 다시 폭발이 일본어학과에 다니는 작은 폭발이 더 하그와잉 생긴 이중 화산이었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활화산이며, 현재도 주기적으로 분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