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평 CWT수상레져(빠지)에서 MBC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7:11

    정스토리급으로 다녀왔습니다.저의 MBC하나 9기 선배들과 동기인 상히느 저와 갓이파지에 갔었는데 바로 CWT수상 레저라는 곳입니다!이전 MBC개그맨 MT도기로 와서 MBC코메디언 김·현주 선배와 사장이 친분이 두껍고 여기에 왔습니다.사장님이 너무 유쾌하시네요~^^



    >


    여기요~ 날씨 정말 좋았어요! ᄏᄏ


    >


    재미있는 수상 놀이기구입니다.사실 제가 겁이 많아서 걱정이 됐어요쿠쿠쿠


    >


    자 도착한 기념으로 메세지를 남겨야겠다...19기 선배들과 돈 키상히느 본인!(초코원도 보입니다.바로 19기 선배입니다^^


    >


    이 사진에는 사장도 함께^


    >


    빨리 타고 온 제 표정 보이나요? 너무 무서웠어요.결미상희씨와는 물에 빠져 내용이었습니다,후후후


    >


    게재도 나쁘지 않고 하나 9기 선배들과 사진을 남깁니다^^


    >


    동기씨 희씨 본인하고도 한컷 다같이 왔으면 재밌었을텐데요.ᅮ


    >


    총 5개를 탔었어요 좀 못 탔어요 힘들고 www실은 무서워서 쫓아 나는 마지막은 타지 않으셨나요.~ 체력이 좋은 선배님들


    >


    >


    저는 이게 딱 좋네요프라이피쉬! 얼마전에도 타고 집안이 시원하고 좋았는데 또 지나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최고였어요.^^



    >


    재밌는 선배님들 비교사진 찍을게요


    >


    정말 이렇게 다를 수가 있거든요.쿠쿠쿠


    >


    그리고 재미있었던 영상


    가위바위보 해서 지는 사람! 지과인가는 사람 중에 한 명이 발로 차서 입수한다! 윤상민 선배님이 걸렸어요.^^


    사장님 낚시 ᄒᄒᄒ


    윤상민 선배님의 블루프 점프 도전기 마치 번지점프를 하기 전 마음 가짐 ᄒᄒ 저도 같은 마음이었습니다.무서워요 뛰어내리고 ᄏᄏ


    선배들이랑 엄청 재밌게 놀았어요! 사실 제가 겁이 많아서 놀이기구마다 견디자는 감정으로 탔는데 하하하 또 소음에는 동기들도 다같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