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10 다이애기나쁘지않아 룬 및 템트리 카운터 / 미드, 정글 유동적챔피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5:33

    >


    ​​



    안녕하세요한개 달 30일 포스팅 롤 시즌 한 0다이아몬드 린이 자신의 룬과 태 무토우리카웅타ー이다니이다.최근 블로그 방문자수가 계속 줄어들고 있습니다. 왜그런지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댁의 포스터를 쓰고 있기 때문인가요?아쉽네요. 그만큼 하나하나 확실하지 않다고 맹세하고 포스팅해요! 요즘 우한 폐렴으로 걱정이 많이 되네요.제가 사는 동네에도... 의심환자가 자신감을 갖고는 있지만, 항상 조심하세요.소환사들 전원도 손발을 깨끗이 씻어 주세요!항상 미리 준비합시다 그럼 롤 시즌 한 0다이아몬드 린이 자신을 개시합니다!!


    >


    다이아기나 차가운 달의 분노의 이마에 달 모양 마크가 있네요. 다이아기나는 ap 챔피언입니다. 강력한 피해로 순간의 원딜 같은 수체적 챔피언을 암살하는 암살자입니다.정세에 맞춰 아이템이 간다면 정글 또는 텐으로서의 역할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유틸리티 높은 챔피언이라고 소견한다.#다이애기나 #롤다이애기나


    >


    다이어린이 본인의 철자다.주로 미들라이너들의 간간이 탑에 등장하는 챔피언이지만 리메이크되면서 본인에게 흔히 볼 수 있는 추세다.점멸과 점화를 가지고 귀취에 맞춰 텔을 잡습니다.정글다이얼린이 본인도 가끔 보여줍니다.​


    >


    다이어린이과잉스킬트리입니다. Q선마입니다. 근접 다이어린이 과인에게 멀리서 피해를 줄 수 있는 Q스킬이므로 Q스킬을 치지 않으면 E스킬의 효율이 커지지 않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스킬이라는 의견이 나옵니다.​


    >


    다이의 것 내 패시브인 것, 최초의 0~40%콤속을 손에 넣을까요?매 3차 공격 때에는 쵸쿰우이 광역 평타 같은 지지 같은 효과가 내가 대상 주위에 있는 미뇽 또는 적에게까지 피해를 줄 수 있는 슴니다.은근 3타가 아프다..


    >


    다이어린 아이 본인의 중요한 스킬 초승달 검기입니다.초승달검기에 닿았을 때 월광효과를 받지만 이 효과는 E스킬인 월광쇄도를 사용하여 본인이 다시 한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달빛 쏟아지를 2번에서 딜을 2배 이상에 넣는 가장 중요한 스키 루이다니다#다이 아이 본인 스킬


    >


    >


    >


    주위 모든 적을 끌어당겨 둔하게 하고 달빛이 낙하하여 피해를 입히는 스킬입니다.적을 많이 끌면 끌수록 딜은 증가한다.​


    >


    대애 기자 자신의 룬입니다.정복자룬을 들어줍니다.​


    >


    다이어이과의 템트리이다. 선베르트에 많이 가네요. 아무래도 월광쇄도의 기동성이 있는 스킬을 효과적으로 여름에 이미 해제동 아이템인 벨트를 가장 먼저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


    시작 아이템입니다.정세에 맞추어 적 라이덱에 맞추어


    >


    롤 시즌 10대의 것 나쁘지 않는 카운터대 일 나쁘지 않아 카운터일 것. 몇 미드타릭이 아직 저기 있나요?또 조합이니까 패스해서 모데카이저를 볼 수 있지요.라인킬 확률로 파블포탑이 상당히 우세하네요.청 퍼센트가 다이아몬드가 나쁘지 않게 승리할 확률이다.​


    >


    다이어린 아이 본인의 역카운터, 임다이, 어린이 본과 승리할 확률이 높은 라인입니다. 아트록스의 경우, 다이어린 아이본인을 상대로 솔킬을 내기 쉬운 상대이지만, 전반적인 모두의 흐름에서 보았을 때, 다이어린 아이본이나 압도적으로 우세한 것을 볼 수 있지요.이를 비롯해 일레리아 아카리키아 본인도 다이어린 아이 본인에 비해 승률이 오전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다이어린이 자신의 스킨 추천 #다이얼린이 신스킨저는 개인적으로 마지막 스킨 월광여왕 다이어린은 자신인가? 제가 다이어린 리메이크 전부터 가지고 있던 스킨데이 스킨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우선 보라색과 핑크 핑크, 그리고 저기 벚꽃잎이 따끔따끔한 게 정말 예쁘잖아요.후남 자신이 귀여운것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