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석증 증상 대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1:38

    만약 내 몸 안에 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이 돌 때문에 통증으로 밤에 잠을 잘 수 없다면 즉석의 심각한 병이 아닐까 소견할 것입니다.


    최근 통계를 보면 '우리 나쁘지 않아'에서 돌 때문에 진료를 받는 환자가 늘고 있다고 합니다.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통계를 보면 결석 환자가 2009년에 102.751명에서 2013년에는 130.570명으로 증가했다고 합니다.


    >


    증가율만 보면 무료 27%나 증가했으며 요즘에도 환자 수가 계속 항시오그와인지 있다고 합니다. 금하나은 돌 중 가장 흔한 담석 증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에서 만들어진 후 즙이 돌처럼 굳어 생긴 결석을 예기한다. 발견된 위치에, 담낭에 있으면 다음의 낭석이라고 부르고 다음 관에 있으면 다음의 도석이라고 한다.


    >


    뒷자리의 주성분은 콜레스테롤과 빌리루빈입니다. 만일 콜레스테롤이 도우이쥬프에 많은 지역의 그 1부가 후.돌이 되는데 이를 콜레스테롤 나이트라고 합니다. 콜레스테롤석은 주로 부인에게 많다고 합니다. 출산 경험이 많다거나, 갱년기 이후에 호르몬제를 복용하는 여성에게 많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후즙 중의 빌리루빈이 정상적으로 흐르지 않고 침전하면 빌리루빈 자리가 점재합니다. 그 밖에도 콜레스테롤과 빌리루빈이 적당히 섞여 생긴 혼합석이 있습니다.


    >


    담낭은 담즙 저장창고의 음식을 소화할 때 담즙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담즙을 저장하는 장소가 필요하지만, 이 창고가 즉석 담낭입니다. ​ 담낭의 칸 옆에 붙어 있으며 용량이 50cc밖에 달지 않습니다. 평소에는 담즙을 저장하고 음식이 들어오면 담낭을 수축시켜 담즙을 장에 밀어냅니다.


    후즙에 대한 자세한 스토리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십시오.


    결석이 다음 낭의 입구에 있는지, 불편하지 않은지, 또는 큰 돌이 자리에 빠져 불편하지 않은지 총차 관에 걸려 있으면 오른쪽 상복부에 심한 통증이 나타납니다. 통증이 댁에 무심하기 때문에 진통제를 맞지 않으면 통증에서 친구가 빠질 수 없습니다. 통증이 심한 이유는 돌을 소장에 내놓으려고 차관 근육과 차낭 근육이 심하게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


    아플 때도 오전 중에는 조용하지만, 밤에는 흔히 담석 증상이 나타납니다. 아픈 증상은 담낭이 있는 오른쪽 상복부가 대부분이지만 오른쪽 어깨 본인의 견갑골 주변으로 퍼질 수 있습니다. ​통증은 짧게는 15분에서 길게는 5~6가끔 지속되는데 대부분의 경우 너무 심한 통.증상을 느끼게 됩니다. 이런 통증은 조금씩 가라앉을 수 있고 경미한 통증으로 2개까지 지속되는 경우도 있슴니다. 통증이 본인인 시기는 기름진 맛있는 음식을 먹은 후 과식했을 때 주로 본인이 나타납니다.하지만 1개 반적인 섭취 후에도 본인 외 자신인 경우도 있습니다.


    >


    결석에 의해서 담즙이 흐르지 않으면, 담관에 담즙이 막히면서 장내 세균이 역류하고 담도염을 1우키프니다. 역시 담낭 안에 있는 담즙이 돌로 막혀서 담관에 빠지고 나쁘지 않고 있지 않으면 세균이 쓸개에 침입하고 급성 담낭염을 1우키프니다. 이 경우 증상은 오한이 들고 고열이 동반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간 속에 담즙이 빠져나가지 못하고 체내에 역류하여 피부에 황달증상과 같은 담석증상이 생깁니다.


    >


    황달과 빌리루빈의 관계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담즙이 장내에 빠져 있으면 음식을 소화할 수 없기 때문에 소화불량이 본인의 고민이라면 구토 증상과 구토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담즙 색소가 변을 비집고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회색 대변을 볼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고열, 오른쪽 상복부의 심한 통증, 황달입니다. 이런 3가지 증상이 확실히 그와잉타 나 면 결석증으로 소견하고 바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야 한다. 늦어지면 화농성 염증이 과도한 폐혈증성 쇼코로 진행하여 위독해질 수도 있습니다.


    이 질환의 원인과 종류는 민족적 요인도 있고 사회, 환경, 경제적인 차이에 따라 달라집니다. 요즘에는 서구식 식생 습관의 변화가 주된 원인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민족적인 요인 때문에 빌리루빈석이 주로 많았습니다. 최근에는 기름진 음식의 섭취가 많아, 영토에서 뒤쪽의 국물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고 콜레스테롤 돌이 생기는 비율이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


    한 대학병원에서 연구한 바에 따르면 과체증과 비만환자의 콜레스테롤 수치가 증가했다고 합니다. ​ 복부 비만 환자의 경우 1조에서보다는 이 질병에 걸릴 위험도가 7.46배나 높은 봉다 있었다고 발표했다. 만약 복부의 비만과 콜레스테롤을 관리하고 있으면, 그 sound석증의 증상은 어느 정도 예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